[14]
| 26/06/15 | 조회 0 |루리웹
[14]
| 26/06/15 | 조회 0 |루리웹
[8]
| 26/06/15 | 조회 0 |루리웹
[4]
b!@ckb0x | 26/06/15 | 조회 0 |루리웹
[5]
제로콜라마시자 | 26/06/15 | 조회 0 |루리웹
[22]
aespaKarina | 26/06/15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3274119831 | 26/06/15 | 조회 0 |루리웹
[9]
| 26/06/15 | 조회 0 |루리웹
[12]
| 26/06/15 | 조회 0 |루리웹
[18]
| 26/06/15 | 조회 0 |루리웹
[17]
| 26/06/15 | 조회 0 |루리웹
[9]
| 26/06/15 | 조회 0 |루리웹
[8]
busan9909 | 26/06/15 | 조회 814 |보배드림
[8]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26/06/15 | 조회 3768 |보배드림
[5]
모자무싸 | 26/06/15 | 조회 2465 |보배드림
이점이 없다면 패널티를 주겠다는게 지역별 전기비용 차별화인데...
이것도 솔직히 현실적이지도 않음 돈을 더 내더라도 사람 있는곳에서 하지 사람 없는곳에 전기가 있던 없던 전기는 끌어오지만 사람은 끌어 갈순 없잔아
요새는 글쎄다 싶음
워낙 성과급이 쎄야지
아,,,,아산으로 가줘~~~~
나 아산에 땅샀어~~~ㅠㅠ
사람들이 로망으로 삼았던 제주도조차 인력 수급이 안되서 제주도 네오플의 존속 자체가 위태한 상황인데 반도체 생산 기업이 어떤 컨센서스도 없이 지방으로 내려간다는건 자살 행위나 다름 없음.
결국 지방도 수도권 수준으로 발전을 해야된다는 소리임
경제5♥♥♥처럼 돈 퍼부으면 되는데 지금은 마셜플렌처럼 돈복사가 안 되는 시점임
구미는 아가리 해야 ㅡㅡ
일단 사람이 안감
기업이 가고 말고 이전에 기업이 원하는 수준의 스팩이 되는 사람들이 안가려고 함
잡아두려면 더 큰돈인대 그것도 한계가 있으니
수도권만큼은 아니더라도 비슷하게나마 인프라가 맞춰져야한다 그말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