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루리웹-1098847581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1:25 | 조회 0 |루리웹
[11]
산니님7 | 11:24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7222436521 | 11:24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222722216 | 11:2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22722216 | 11:21 | 조회 0 |루리웹
[9]
쉬다가는곳 | 11:18 | 조회 0 |루리웹
[6]
| 11:21 | 조회 0 |루리웹
[18]
은도램 | 11:21 | 조회 0 |루리웹
[30]
소금킹 | 11:21 | 조회 0 |루리웹
[9]
star010 | 10:50 | 조회 2620 |보배드림
[24]
루리웹-1327243956 | 11:22 | 조회 0 |루리웹
[4]
꾹꾺꾺냥 | 11:15 | 조회 0 |루리웹
[2]
| 11:17 | 조회 0 |루리웹
[13]
붉도저 | 11:15 | 조회 0 |루리웹
나라가 정말 어디로 가고있냐.
에휴~~~~
그냥 아무것도 않하면 아무일도 않일어난다,,
그냥 학교 집만 왔다갔다 하게 해라,,
아무것도 하지말고,,, 밥도 단체급식 위험하니 집에서 싸게 하고,,
등하교 길도 위험하니 부모가 동반하고,,
뭐 그래야 사고 않나고,,그렇지 않을까,,ㅎㅎ
나라교육 죠지는게 교육부 맞다니까
교권은 떨어지고
교사 손발 묶어놓고
책임만 지라하면
누가 하냐
저러면 누가 데려가 ? 빙신인가?
그냥 가지마
이러니 운동시간도 없애고 소풍도 없애고 체험학습도 없애지
이러니 소풍도 없어지고, 체육대회도 없어지고, 수학여행도 없어지고, 오직 교실에 모이기만했다 헤어지게 만드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