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코가네이 니코 | 12:36 | 조회 0 |루리웹
[6]
반짝이는 잔물결 | 12:24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9116069340 | 12:36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719126279 | 12:25 | 조회 0 |루리웹
[3]
넥슨휴리첼 | 12:26 | 조회 0 |루리웹
[2]
baddude | 12:29 | 조회 0 |루리웹
[11]
오오오오오 | 12:31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3187241964 | 12:03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4324473838 | 12:32 | 조회 0 |루리웹
[12]
흙곰2 | 12:31 | 조회 0 |루리웹
[10]
DDOG+ | 12:27 | 조회 0 |루리웹
[7]
Blessed | 12:33 | 조회 201 |SLR클럽
[9]
펌킨스파이스 | 12:29 | 조회 212 |SLR클럽
[20]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2:30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9151771188 | 12:29 | 조회 0 |루리웹
그럼 님들도 윤석열 선거위반으로 신고하지 그랬음
원래 탄핵 될 관상을 가진 종자라 신고고 뭐고 다 필요 없었지. 그냥 빵에서 빤스 입고 뒹굴걸 이미 국민들은 알고 있어서리..그닥, 성렬이 빵가는 방송은 최고의 대국민 도파민 분출쑈 이었죠.
ㅍ
선거 앞두고 창원가서
구라지원 약속했던 개서결은
어디
우간다 공산당 소속였냐
송언석 저 발언 위험해 대구 틀딱들 집결시키는 사전선거운동 이거든
이야~ 대다나다 선거때마다 지방 돌면서 뭐해준다 뭐해준다 하던 감옥가있는 대통령한테는 한마디도 못하더니, 이제 만만하나?
골고루 하는구나...
빨갱이놈이 말이 많아
송: 이재명 대통령님
언: 제발 연임해주세요
석: 부탁드립니다
두창이가 가면 전통시장 격려 이재명이 가면 선거운동이지 ㅋ 영원히 그렇게 해줘 언석이형
송언석 반대 개꿀
쪼인트 송 쪼인트를 까버리고 싶다
어우 음청 무서네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