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조현수 | 10:40 | 조회 1283 |보배드림
[48]
모자무싸 | 09:47 | 조회 3047 |보배드림
[38]
루리웹-127535273 | 11:48 | 조회 0 |루리웹
[6]
쭈꾸루 | 11:35 | 조회 173 |SLR클럽
[8]
개잠수 | 08:21 | 조회 423 |보배드림
[15]
소서리 | 11:46 | 조회 0 |루리웹
[40]
루리웹-3356003536 | 11:48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222722216 | 11:31 | 조회 0 |루리웹
[7]
울트론ㅤ | 11:46 | 조회 0 |루리웹
[1]
| 11:45 | 조회 0 |루리웹
[6]
네리소나 | 11:44 | 조회 0 |루리웹
[6]
붉도저 | 11:45 | 조회 0 |루리웹
[10]
슈텐바이첼 | 11:45 | 조회 0 |루리웹
[5]
끼꾸리 | 11:43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222722216 | 11:43 | 조회 0 |루리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찍 벌레 새끼들은 든든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놈들보다 모자라서 유권자들에게 선택받지 못하는 우리 스스로를 탓하는 게 맞아요
ㅍ
대구경북새키들 좋아서 질질 싸긋네
2찌기들 자랑스럽겄네...ㅋㅋㅋㅋ
전부 국짐에서 싸지른 것들이네....
이승만은 하야라기 보다는 '도망'이 더 적당할듯
이정도면 범죄단체아니냐?
해산좀 시켜라
우측 끝도 마지막은 사형으로 마무리될듯??
농구팀 하나는 꾸려졌네, 치어리더 1명, 선수, 감독 ㅋㅋㅋㅋㅋ 실형덩크인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