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루리웹-1098847581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1:25 | 조회 0 |루리웹
[11]
산니님7 | 11:24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7222436521 | 11:24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222722216 | 11:2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22722216 | 11:21 | 조회 0 |루리웹
[9]
쉬다가는곳 | 11:18 | 조회 0 |루리웹
[6]
| 11:21 | 조회 0 |루리웹
[18]
은도램 | 11:21 | 조회 0 |루리웹
[30]
소금킹 | 11:21 | 조회 0 |루리웹
[9]
star010 | 10:50 | 조회 2620 |보배드림
[24]
루리웹-1327243956 | 11:22 | 조회 0 |루리웹
[4]
꾹꾺꾺냥 | 11:15 | 조회 0 |루리웹
[2]
| 11:17 | 조회 0 |루리웹
[13]
붉도저 | 11:15 | 조회 0 |루리웹
앞으로는 넵! 버튼만 쓰실수 있습니다
아프다고! 팍 씨 의서선생님 접어버릴뻔했네
치과에서 아픔은 신경치료할때 아주 중요하기에 안 아프다고 할때까지 쑤셔댑니다.
+ 신경 치료는 신경을 다 뽑아내는 치료기에 아프다고 하면 치료가 끝나지 않습니다.
요즘은 마취 잘되서...
아프면 덜된거라 멈추진 않으신다네요ㅋㅋ
누르다가 던졌나 ㅋㅋㅋㅋ
아프다~ 아프다~
눌렀는데 계속하니 빡쳐서 던졌나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