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는 자살까지 생각하고, 하루하루가 지옥인 시간들을 보내왔습니다. 이제는 또 살다보니
적응되어 회사 기숙사에서 혼자 잘지내고 있습니다. 다 형님들의 따뜻한 말씀 한마디 한마디가
저에게 힘이 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정말 감사한 마음 전달드리고 싶습니다.
상간남에게 이제는 전처가된 아이의 엄마와 불륜으로 민사소송을해서 상간남에게만 1,100만원 가량을
받았고, 그럼에도 상간남은 24년 2월달 작서한 글대로 상간남이 저를 형사처벌 받게할 목적으로
형사고소했고, 저는 혐의없음이 나와서 상간남을 무고죄로 역고소했습니다.
상간남은 구약식 벌금 700만원이 나왔습니다.
긴 시간동안 마음 졸이면서 지내왔는데, 저에게는 상처가 많이 남았더라고요 ㅎ
무얼위해 이러고 있나..
그런데 다시 상간남에게 연락이왔습니다. 챗지피티로 물어보듯 반복적인 말들만 써가면서요.
원만하게 정리하고싶다. 상황커지는건 원치 않는다. 불편을드려 유감이다.
현실적으로 400만원에 합의할거면 하고 아니면 민사 걸어라.
음..다시 힘들어 지더라고요. 다시 잠못자고 정신 못차리고, 우울증 약, 수면제 겨우 끊었는데 다시금
자꾸 남은약에 손을대고, 변호사 자문도 받아봤습니다만 변호사 비용에 내용증명 보내고 이러고 저러고 나면 400만원도 손에 안남을수도 있다. 잘 판단해라라고 그러더라고요.
제가 겪은 고통의 시간이 가족을 잃은 시간이 겨우 이정도인가..금전적으로 기간의 고통에 얼마라고
정할순 없지만, 이런 생각들이 저를 지금 더 힘들게 하는거 같아요.
형님들이 보시기에도 적정한 금액이실까요? 제가 어떻게 대처를 해야할까요.
혹시 법률쪽으로 잘 아시는 형님들 계신다면 댓글 부탁드릴게요. 죄송합니다.
오랜만에 푸념할곳이 없어 다시 한번 끄적여 봤습니다. 다들 주말 잘보내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0]
카더라 | 11:11 | 조회 0 |루리웹
[4]
adoru0083 | 11:03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56330937465 | 11:08 | 조회 0 |루리웹
[13]
보라색피부좋아 | 11:09 | 조회 0 |루리웹
[9]
ChocoCola | 11:05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222722216 | 11:09 | 조회 0 |루리웹
[21]
허니넛 후레이크 | 11:06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9116069340 | 11:02 | 조회 0 |루리웹
[17]
니디티 | 11:05 | 조회 0 |루리웹
[31]
루리웹-6308473106 | 11:02 | 조회 0 |루리웹
[32]
길티플레저 | 11:05 | 조회 0 |루리웹
[7]
우미만멘미 | 10:58 | 조회 0 |루리웹
[19]
박성배 대통령 | 11:01 | 조회 0 |루리웹
[35]
BoBonga | 11:00 | 조회 0 |루리웹
[23]
보추의칼날 | 11:00 | 조회 0 |루리웹
돈받고 돈좀써서 처리하면 됩니다 교통사고로 위장하면 무죄구요
비슷한 일이 있었는데 저같은 경우는 상간남이 그렇게 연락이 오는거면 그xx 본인한테 그만큼 타격이 있다는거니 저는 제 이문 따지지 않고끝까지 갔습니다. 왠만하면 그놈이 희망하는 반대로 가시길..
최대한 후회없이 하고 끝까지 가니 더 후련하더라구요.
끝까지 버티세요... 이기세요..
이미 한번의 경험이 있으시잖아요?? 소송 사실 큰 거 없습니다 지금 무고죄라고 하셨듯 소송할 껀덕지는 매우 간단해요 그럼
내용증명 보낸 토대로 국변 선임한다음 소통만하시고 시간날대 아니 쉬는날 변호사가 요청하는 서류들만 살살 준비해서 진행하시면 본인이 힘들다기보단
상대인 상간남은 더 피마를겁니다
왜 지금상황에서 상간남이 " 400 " 받고 치울래? 이런 소리를 듣고 글쓴이형이 스트레스 받습니까?
가정이 무너지셨고 , 그로인해 아주오랜시간동안 현생이 무너지셨을거 아니에요??
돈이문제가아닌 괴롭힌다 생각하고 하세요
저 같으면 고민않고 GO 외칩니다
국선변호인은 형사사건에만 해당이 됩니다.
400이고 1000이고 그돈없어도 사실수있잖아요?
그거 받고 잠 편히 주무실수 있으시겠습니까. 없는돈이라 치고 끝까지 가야 나중에 후회가 없으실테죠.
뭐 각자의 생각이 다르겠지만 그 돈 없어 힘든생활이라면 어쩔수없지만 남은 인생 맘편히 사시려면 상대방이 원하는 반대
로 해주는게 맞다고 봅니다
끝까지 가세요 화이팅
왜 피해자는 끝까지 피해자여야 하나요.. 좋은 기억이 아니여서 힘드시겠지만 400없는돈 치고 끝까지 밀고 가셔서 상간남에게 정신적 데미지도 줘야죠.. 상간남은 회원님 비웃기라도 하듯 우훗 사백먹고 떨어져이러는데 .. 제가다 열받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