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봄의왈츠네 | 17:50 | 조회 1844 |보배드림
[4]
콩Gspot쥐 | 17:40 | 조회 1232 |보배드림
[14]
루리웹-3458142289 | 18:13 | 조회 0 |루리웹
[16]
싸가지황 | 17:11 | 조회 4315 |보배드림
[17]
| 18:12 | 조회 0 |루리웹
[8]
만화그리는 핫산 | 18:12 | 조회 0 |루리웹
[9]
스마일거북이 | 16:55 | 조회 1961 |보배드림
[35]
| 18:12 | 조회 0 |루리웹
[11]
나이키츄리닝 | 18:18 | 조회 383 |SLR클럽
[25]
| 18:11 | 조회 0 |루리웹
[0]
루리웹-713143637271 | 18:03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9151771188 | 18:05 | 조회 0 |루리웹
[0]
| 18:03 | 조회 0 |루리웹
[14]
| 18:05 | 조회 0 |루리웹
[7]
보추의칼날 | 18:05 | 조회 0 |루리웹
대충 카미카제 영화 너무 씹노잼이라
니들 ㅆㅂ 빨리 특공하고 뒤지라고 빌었다는 일마존 리뷰
얼굴 원툴로 캐스팅이라 ㅋㅋㅋㅋ
아이유 미간이 자유자재로 변하는
표정연기 일품이더라 ㅋㅋㅋ
케릭성 까지는 그냥 로판에 나름 흔해서 별 생각없이(뇌빼는거까진 아니고) 보는데
남주가 자꾸 눈을 마주쳐서 신경쓰임 ㅋㅋ
연기력은 내가 지적할 수준이 못되는데
시선처리가 좀 부담스럽더라
지난번에 진짜로 보면서 드는 생각이
아 얘 진짜 정변 일으키면 이거 봐야지 ㅋㅋㅋ 했음
한국 드라마에서 흑화가 나올려나?
사극에선 꽤 나오는데
저런 로판은 잘 모르겠음
맘에 안드는 건 여주도 맘에 안 들어. 성격이 일관성도 없고 그 쥐랄맞은 성격을 뒷받침할 서사도 얇아서 종잇장 수준임
진짜 연기를 너무 못함. 이거에 비하면 송승헌은 연기 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