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우가가 | 17:59 | 조회 1728 |오늘의유머
[10]
California.T | 17:48 | 조회 527 |SLR클럽
[7]
52w | 17:29 | 조회 424 |SLR클럽
[4]
시스프리 메이커 | 17:28 | 조회 0 |루리웹
[8]
52w | 17:32 | 조회 468 |SLR클럽
[7]
| 17:28 | 조회 0 |루리웹
[14]
웅동야교대 | 17:35 | 조회 0 |루리웹
[15]
지로보 | 17:34 | 조회 0 |루리웹
[17]
뷰ㅅ | 17:34 | 조회 0 |루리웹
[6]
| 11:24 | 조회 0 |루리웹
[19]
| 17:33 | 조회 0 |루리웹
[14]
드럼 | 17:31 | 조회 0 |루리웹
[10]
| 17:32 | 조회 0 |루리웹
[18]
| 17:32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2750915830 | 17:32 | 조회 0 |루리웹
하낫 둘 하낫 둘 하낫 둘
자이언트 펭귄이다!
도둑갈매기나 자이언트 패트롤
성체는 무리지만 새끼펭귄하고 알을 주로 노림
근데 얘네도 그걸 사냥해야 자기 새끼 먹이고 하거든
도둑갈매기가 아델리 대치하던 상황도 새끼 황제펭귄 노리던 건데
아델리가 등장하니 좀 대치하다가 떠남
분명 덩치는 황제펭귄 새끼보다 작은데 성질머리 ㅈ같은걸 아는거임ㅋㅋㅋㅋㅋ
몇십년동안 죄 연구원들만 있어서 해 당한적도 없으니 별 거부감 없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