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시간여행자 | 17:50 | 조회 587 |SLR클럽
[15]
Di.Fm | 11:39 | 조회 0 |루리웹
[13]
퍼센트아라비카 | 17:51 | 조회 0 |루리웹
[17]
ClearStar☆ | 17:5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3847152 | 17:47 | 조회 0 |루리웹
[4]
연분홍 | 17:47 | 조회 0 |루리웹
[16]
| 17:50 | 조회 0 |루리웹
[21]
몽골 촌놈 | 17:48 | 조회 0 |루리웹
[5]
| 17:49 | 조회 0 |루리웹
[22]
| 17:49 | 조회 0 |루리웹
[5]
| 13:06 | 조회 0 |루리웹
[5]
| 13:25 | 조회 0 |루리웹
[19]
| 17:47 | 조회 0 |루리웹
[10]
울프맨_ | 17:44 | 조회 0 |루리웹
[5]
한루살이 | 17:15 | 조회 3215 |보배드림
wbc랑 베이징
거기에 그때 크보가 ㅈㄴ 재밌었음
공원가는 느낌이었는데 생각해보니 이렇게 된 게 몇년 안됬네
근데 그렇게 잘 키워 놨더니 요즘은 슬슬 규모나 선수들 연봉에 비해 수준이 점점 떨어져가고 국제적으로 경쟁력 없어지는게 느껴짐... 실제 은퇴한 선수들도 많이 비판하는 부분이고
지금은 안저럼?
역대급 인기몰이중
2002년 월드컵 이후 내리막 타다가 올림픽 wbc로 반등했을 거임.
해운대에서 프로야구 500만 시대에 저런 추태를 부려서 쓰겠습니까 했던거 기억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