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킺스클럽 | 12:04 | 조회 0 |루리웹
[3]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2:03 | 조회 0 |루리웹
[8]
가카 | 12:03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3187241964 | 12:03 | 조회 0 |루리웹
[9]
Hospital#1 | 12:03 | 조회 0 |루리웹
[37]
슬리핑캣 | 12:00 | 조회 0 |루리웹
[11]
세피아라이트 | 11:56 | 조회 0 |루리웹
[17]
명령이었기에 | 11:59 | 조회 0 |루리웹
[12]
IceCake | 11:58 | 조회 0 |루리웹
[9]
보추의칼날 | 11:55 | 조회 0 |루리웹
[6]
pringles770 | 11:55 | 조회 0 |루리웹
[5]
빅짤방맨 | 11:52 | 조회 0 |루리웹
[4]
검은투구 | 11:11 | 조회 0 |루리웹
[46]
클립의광대 | 11:53 | 조회 0 |루리웹
[16]
킺스클럽 | 11:52 | 조회 0 |루리웹
내가 군생활 할때도 사단장이 ㅁㅊ넘이라
예비군들 실전 같은 훈련한다고 비오는날 사격 시키고
대대 야외 훈련 나갈때 예비군도 같이가서 산타고 날리였음...
그 ㅈㄹ 맞던 행보관도 이건 아니다 싶었는지
산타기전에 훈련 포기할 인원들 군장과 총 그자리 그대로 놓고 내려가라고 할정도였음.
우리 군장 매고 갈때 예비군도 625때 국군들 매던 군장매고 같이 산악 행군함.
진급에 ㅁㅊ넘 생기면 정말 답도 없는 훈련받는건 26년 전이나 지금이나 바뀐게 없구나..
군의관은 없을수도있는데
유사시 후송을 위한 의무병이나 배차도 없었다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