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우가가 | 11:07 | 조회 2515 |오늘의유머
[4]
Neith | 11:02 | 조회 554 |오늘의유머
[9]
비인간협회장 | 11:33 | 조회 0 |루리웹
[3]
박성배 대통령 | 11:33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3187241964 | 11:31 | 조회 0 |루리웹
[11]
비취 골렘 | 11:18 | 조회 0 |루리웹
[57]
aespaKarina | 11:29 | 조회 0 |루리웹
[23]
루리웹-3187241964 | 11:29 | 조회 0 |루리웹
[18]
ChocoCola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1098847581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1:25 | 조회 0 |루리웹
[11]
산니님7 | 11:24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7222436521 | 11:24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222722216 | 11:2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22722216 | 11:21 | 조회 0 |루리웹
허망하구만...
지면 안되는 게임을 졌거나 자기도 모르는새 덫에 걸려 허망하게 죽은듯
프로복서면 ㄹㅇ 허무하게 당했을것같진 않은데
미친 도박꾼들이 저지른거 같은데
예전에 한격투기 선수가 한국에서 한국선수 이기고 나서 한국남자 몇명이 따라붙길래 집단 린치 하는줄 알고 개쫄았는데 팬이라서 사인해주고 같이 놀았다는 썰 푼적 있었는데
다시 말하면 다른나라는 저런 이유로 따라가서 집단 린치 하고 그런다는 뜻이니....
한국인들은 쫄보라서 그런거 안해요 멀리서 야ㅆㅂ년아 이러고 튀는거면 몰라도
모르겠다 예전엔 ㅁㅇ도 청정국 소리를 했는데
불법도박판도 이제 점점커지는거 같아서 저신있게 얘기를 못하겠음
와 토막시신 개무섭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