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제로콜라마시자 | 23:33 | 조회 0 |루리웹
[21]
| 23:34 | 조회 0 |루리웹
[25]
비도탈명 | 23:31 | 조회 0 |루리웹
[0]
참치는TUNA | 22:49 | 조회 0 |루리웹
[26]
| 23:22 | 조회 0 |루리웹
[23]
| 23:27 | 조회 0 |루리웹
[7]
히틀러 | 23:24 | 조회 0 |루리웹
[17]
| 23:27 | 조회 0 |루리웹
[30]
| 23:25 | 조회 0 |루리웹
[33]
냇가에고무신벗어놓고 | 23:20 | 조회 0 |루리웹
[20]
| 23:24 | 조회 0 |루리웹
[13]
| 23:22 | 조회 0 |루리웹
[18]
| 23:20 | 조회 0 |루리웹
[16]
비도탈명 | 23:17 | 조회 0 |루리웹
[16]
aespaKarina | 23:20 | 조회 0 |루리웹
우발적이고 참작한 만한 사유가 있는 경우..
예를 들면 피해자가 가해자를 괴롭히다가 가해자가 야마돌아서 홧김에 짱돌을 집어서 피해자 대가리를 깐 경우
사법부 욕하는 이유임
우발적인것도 아니고 계획살인임
심지어 친족살인사건
살해 후 자기집 정화조에 유기
시어머니 집 나가서 실종된걸로 온 가족을 속임
5년 후 정화조 푸다가 발견되서 수사 시작됨
며느리가 자수한것도 아님
백골에서 DNA 채취해서 신원확인해서 들킴
징역 3년
지나가던 여자가 엉덩이 만졌다고 일관된 진술을 하는데 끝까지 무고항변하면 징역 2년~2년6개월
VS
시어머니 계획살인 정화조유기 끝까지 자수없이 버티다 들킨거 3년
이 사건에서 왜 징역 3년인가에 대해서
다들 느끼는 이유
"여자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