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치는TUNA | 26/06/15 | 조회 0 |루리웹
[4]
로또1등언제되나하이야 | 26/06/15 | 조회 0 |루리웹
[6]
| 00:06 | 조회 0 |루리웹
[3]
lestani | 26/06/15 | 조회 0 |루리웹
[5]
| 00:05 | 조회 0 |루리웹
[8]
| 26/06/15 | 조회 0 |루리웹
[4]
| 00:02 | 조회 0 |루리웹
[10]
| 00:03 | 조회 0 |루리웹
[19]
| 26/06/15 | 조회 0 |루리웹
[7]
| 26/06/15 | 조회 0 |루리웹
[13]
| 00:00 | 조회 0 |루리웹
[5]
| 26/06/15 | 조회 0 |루리웹
[2]
| 26/06/15 | 조회 0 |루리웹
[22]
| 26/06/15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1930263903 | 26/06/15 | 조회 0 |루리웹
저정도면 그냥 주삿바늘 알레르기 아니냐
그래도 동양인이 알레르기가 확실히 서양보단 적어서 좋음
진짜 저주받은 육체네...
저것도 어느 크기 이상 올라와야 알레르기 당첨이라 2~3개만 알레르기일걸
저래놓고 검사하기 위한 주삿바늘이 알레르기였다는걸 나중에 알아서 억울했다는 사람이 있었던 것 같기도
검사알러지 아니야?
원래 그냥 피검사로 하는데..... 저건 약물쪽 검사인가???
우리나라도 피부반응 보는 검사 많이 하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