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
| 22:19 | 조회 0 |루리웹
[8]
☆더피 후브즈☆ | 22:17 | 조회 0 |루리웹
[15]
| 22:17 | 조회 0 |루리웹
[25]
| 22:21 | 조회 0 |루리웹
[30]
루리웹-9116069340 | 22:20 | 조회 0 |루리웹
[10]
1224415번째회원 | 22:12 | 조회 518 |SLR클럽
[7]
soso | 22:14 | 조회 693 |SLR클럽
[7]
| 21:54 | 조회 0 |루리웹
[28]
더러운캔디 | 22:19 | 조회 0 |루리웹
[3]
| 22:17 | 조회 0 |루리웹
[7]
| 22:16 | 조회 0 |루리웹
[5]
| 22:13 | 조회 0 |루리웹
[17]
| 22:15 | 조회 0 |루리웹
[10]
| 22:13 | 조회 0 |루리웹
[7]
| 22:10 | 조회 0 |루리웹
보이치 인가 보우치인가 그 시절 내놓은 에로망가만 봐도 안 꼴리더라 존나 잘난척 하고 나가서 그린게 에로 망가인데 꼴림이 없어서 한국에서 존나 비웃었는데 악착같이 어시 작취하고 버티더니 그래도 성공은 한거 보니 독종은 독종이야
화력이 딸리는건 아닌데 입술 강조나 얼굴형이 부담스럽긴 해...
전형적인 취향타는
이것도 스토리 작가가 따로 있는건가?
그럴걸? 박무직은 자뻑 그림체 하나 원툴이고 스토리 짤 능력은 안되니까
일단 표시된건 본인의 다른 필명 하나인데
이게 아시로기 무토처럼 팀명인지
본인 혼자인지는 몰?루
닥터 스톤은 확실히 원작가 따로인데
오리진은 박무직 글, 그림.
ㄴㄴ 선켄락이랑 본문작품 오리진까지 본인이 글그림 다 함.
근처 운하에서 중수소가 나온다니 후쿠시마에 사는거야?
박무직 작가님이 이래저래 구설수는 있지만 그래도 일본에서 성공하고 있는 2세대 작가로서 족적이 꽤 크지
문제는 일본서도 한국인 착취로 유명함
와...
유명한 수준이 아니라 일본 악질 만화가들도 비비지 못할 독보적인 악질로 유명했지 그래서 한국에 그 사실 알려졋을때 무직이가 일본 가서도 무직했다고 신나게 조리 돌림 당했고 웃긴게 그런 주제에 일본인 현시 어시는 제대로 대접 해주고 설설 기었다는거 전형적인 강약약강 타입
원래 쌘척하는놈들 특징이 그거잖아
기술발전이 이제 사람과 대화하는 느낌을 넘긴 했음 실제로도 문피아같은 단순 텍스트 연재처라던지 해외 sf 공모전이라던지 소설쪽은 벌써부터 구분을 못하다가 나중에 한참 연재중에 이슈 터지기도 하고
꼴리지 않는 에로만화를 그리던 보이치 선생이로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