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 22:15 | 조회 0 |루리웹
[3]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23:16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0049893824 | 23:15 | 조회 0 |루리웹
[17]
| 23:06 | 조회 0 |루리웹
[0]
| 22:51 | 조회 0 |루리웹
[22]
| 23:13 | 조회 0 |루리웹
[8]
| 23:08 | 조회 0 |루리웹
[5]
한루살이 | 22:28 | 조회 1701 |보배드림
[8]
| 23:08 | 조회 0 |루리웹
[21]
| 26/06/14 | 조회 0 |루리웹
[9]
| 22:19 | 조회 0 |루리웹
[19]
| 23:09 | 조회 0 |루리웹
[20]
| 23:08 | 조회 0 |루리웹
[16]
크로오 | 23:08 | 조회 0 |루리웹
[26]
비도탈명 | 23:04 | 조회 0 |루리웹
한국 리그 몸값 경쟁 난거 보면...ㅋㅋㅋㅋㅋ
종신총재 기원
솔직히 이번 도미니카전이 WBC에서 스카우터 눈에 띄면 나도 메이저리그 갈 수 있지 않을까? 하던 유망주들이 그냥 한국에서 열심히 살자 로 맘을 바꾸게 한 일전이 아닐까 싶다.
예전에도 축협이랑 비교도 안됐지만 그래도 심심찮게 병크 나오던 크보였는데
총재하나 바뀌니까 걍 차원이 달라지네.
저사람은 믿음이 1도 없어서..
선수였던 사람이자 실무자였던 사람이자
50년이 넘게 해당 분야에 애정을 가진 사람이 리더가 된다는것이 이런것이다
유망주와 저연차선수들 끌어올수있으면 어렸을때부터 크보서 적응시키고 써볼수있는건가
fall리그면 가을에 하는 2군 리그였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