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99739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올때빵빠.. | 26/05/15 15:58 | 추천 25 | 조회 92

[유머] 내가 하락장에 사지 않는 이유 +92 [13]

루리웹 원문링크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5189509

내가 하락장에 사지 않는 이유


내가 하락장에 사지 않는 이유_1.webp








내가 하락장에 사지 않는 이유_2.webp


내가 하락장에 사지 않는 이유_3.webp



내가 하락장에 사지 않는 이유_4.webp

내가 하락장에 사지 않는 이유_5.webp



여윳돈이 없고 존나 무섭다고!!!

근데 솔직히바닥이라기엔 아직 그냥 존나 고점아닌가?


[신고하기]

댓글(1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