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 22:28 | 조회 0 |루리웹
[18]
| 22:29 | 조회 0 |루리웹
[7]
히틀러 | 20:58 | 조회 0 |루리웹
[6]
무비스타 | 22:38 | 조회 249 |SLR클럽
[10]
굽네치킨 | 22:12 | 조회 339 |SLR클럽
[9]
sharrk | 22:25 | 조회 671 |SLR클럽
[12]
| 22:24 | 조회 0 |루리웹
[50]
| 22:26 | 조회 0 |루리웹
[2]
사이하치 | 21:30 | 조회 0 |루리웹
[21]
+08°08′03.4″ | 22:23 | 조회 0 |루리웹
[17]
| 22:21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9630180449 | 22:18 | 조회 0 |루리웹
[15]
| 22:22 | 조회 0 |루리웹
[16]
| 22:23 | 조회 0 |루리웹
[8]
| 21:58 | 조회 0 |루리웹
전설의 마법의 통장(마통)이 있짜나!
그걸로 하고 있잖아 ㅋㅋㅋㅋㅋ
떨어지는 칼날을 잡아야!!!
크게 버는겁니다!!!!!!!!!!1
칼날은 잡으면 베여요
삼전 6만원되야 저점이긴함
5만원 해줘
전에 5만 전자도 비쌌는데...
무릎에서 사서 어깨에서 팔아라
물구나무
삼전하닉은 많이 빼면 무조건 사면 이득임 3월부터 100%엿어
난 아직도 저점이라고 생각해서 존버중이야
아직 공포도 아님 ㅋㅋ
무서운게 문제가 아니고 좀만 더 떨어지면 더 많이 살텐데
이러다가 놓치는거지
주식 좀 한 애들이 분할매수 분할매도 이야기를 하는덴 이유가 있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