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동북세력 | 12:13 | 조회 0 |루리웹
[7]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12:13 | 조회 0 |루리웹
[28]
양심적인사람 | 12:11 | 조회 0 |루리웹
[7]
샤아WAAAGH나블 | 12:10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7222436521 | 12:07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9116069340 | 12:08 | 조회 0 |루리웹
[4]
IceCake | 12:02 | 조회 0 |루리웹
[47]
R.U.OK | 12:06 | 조회 0 |루리웹
[9]
후미카X片思い | 11:30 | 조회 0 |루리웹
[33]
검천 | 12:05 | 조회 0 |루리웹
[8]
제주리안_주군 | 11:46 | 조회 622 |SLR클럽
[26]
씹게이 | 12:02 | 조회 0 |루리웹
[16]
킺스클럽 | 12:04 | 조회 0 |루리웹
[3]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2:03 | 조회 0 |루리웹
[8]
가카 | 12:03 | 조회 0 |루리웹
커서 보니까 기만질임
Long Live the King..
한명회 네 이놈!
아이 해브 더 하이 그라운드! 무파마
시이이임바 네 이놈!!
지가 아직도 왕인줄 아는구나!
난 국사시간에 스포일러 당해서 재미가 덜하더라
반대로 한국사 모르는 외국인이 보면 "주인공이 장렬한 최후를 맞겠구나 ㅠㅠ"하다가 "어... 어...? 저걸 이긴다고?"라고 할 영화
안위 저새끼 무조건 배신...
어? An위 배신 안해???
아니 글쎄
티몬과 심바가 친해지고
품바는 군대 이끌고 돌격하는데
품바는 혁명 실패로 죽고
갑자기 티몬이 심바 목줄을 댕겨서!!! 으하헉
엔딩 브금 : 하쿠나 마타타(슬픈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