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쥐옥 | 12:14 | 조회 0 |루리웹
[5]
세이파리 | 12:09 | 조회 0 |루리웹
[1]
Hospital#1 | 12:15 | 조회 0 |루리웹
[0]
도시농사꾼 | 12:06 | 조회 611 |보배드림
[8]
루리웹-3187241964 | 12:09 | 조회 0 |루리웹
[4]
2찍이뇌구조공학박사 | 12:01 | 조회 158 |보배드림
[13]
콩Gspot쥐 | 11:48 | 조회 1328 |보배드림
[9]
워렌존버 | 12:01 | 조회 369 |SLR클럽
[7]
콩Gspot쥐 | 11:00 | 조회 1106 |보배드림
[4]
네리소나 | 12:16 | 조회 0 |루리웹
[6]
愛のfreesia | 12:16 | 조회 0 |루리웹
[5]
클립의광대 | 12:14 | 조회 0 |루리웹
[9]
클립의광대 | 12:15 | 조회 0 |루리웹
[5]
동북세력 | 12:13 | 조회 0 |루리웹
[7]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12:13 | 조회 0 |루리웹
대충 치매걸리기 전의 모습
치매 걸린 노예기사 게일
리미터가 해제됨
바둑 좋아하시는 할아버지 한 분이 계신데 치매가 오고 나서 다 기억하시지만 딱 하나, 누구 턴인지를 기억 못하심....
둘때마다 쉽지않음
치매이전:그림을 크게크게 그리고 몇집차이로 져줄정도로 바둑을 즐김
치매이후:모든 수가 살수임. 집이아니라 만리장성 쌓는거 같음,몇십집 차이로 이김
대표적인 예가 로건의 프로페서 X잖아
일부러 져주거나 좋은패 넘겨줘서 기사회생 시켜주기도 했는데
치매 걸리고 요양원 들어가더니 고니 9땡, 도일출 8땡 던져주고 본인은 장땡으로 이겨먹는 짝귀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