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우가가 | 11:07 | 조회 2515 |오늘의유머
[4]
Neith | 11:02 | 조회 554 |오늘의유머
[9]
비인간협회장 | 11:33 | 조회 0 |루리웹
[3]
박성배 대통령 | 11:33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3187241964 | 11:31 | 조회 0 |루리웹
[11]
비취 골렘 | 11:18 | 조회 0 |루리웹
[57]
aespaKarina | 11:29 | 조회 0 |루리웹
[23]
루리웹-3187241964 | 11:29 | 조회 0 |루리웹
[18]
ChocoCola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1098847581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1:25 | 조회 0 |루리웹
[11]
산니님7 | 11:24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7222436521 | 11:24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222722216 | 11:2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22722216 | 11:21 | 조회 0 |루리웹
드론을 띄운다(칸페키)
탱고 다운 탱고 다운
목표 격추 성공했다
바람 : 좀 세게 불게?
저 높이면 드론이 배달품 들고 못 날듯 ㅋㅋ
저 계단 다 내려온 시점에서 깨닫는 거지.
'아, 집에 폰 두고 왔다!!!'
병원에 가야하는데 신분증을 두고 온 전개
축이 추가된다는 옵션은 없었는데...!
1층에 두고갈게요~
Y축은 계산하지못한 지도어플의 한계
배달앱은 엘베 없는것 사진 찍어서 신청하면 추가 배달료 받기는 함
중국인 줄 알았더니 콜롬비아네
중간에 쉼터 만들어놧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