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
울트론ㅤ | 11:46 | 조회 0 |루리웹
[1]
| 11:45 | 조회 0 |루리웹
[6]
네리소나 | 11:44 | 조회 0 |루리웹
[6]
붉도저 | 11:45 | 조회 0 |루리웹
[10]
슈텐바이첼 | 11:45 | 조회 0 |루리웹
[5]
끼꾸리 | 11:43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222722216 | 11:43 | 조회 0 |루리웹
[5]
참치는TUNA | 11:42 | 조회 0 |루리웹
[7]
네리소나 | 11:39 | 조회 0 |루리웹
[27]
롱파르페 | 11:41 | 조회 0 |루리웹
[14]
박성배 대통령 | 11:40 | 조회 0 |루리웹
[5]
롱파르페 | 11:33 | 조회 0 |루리웹
[43]
루리웹-713143637271 | 11:41 | 조회 0 |루리웹
[11]
킺스클럽 | 11:37 | 조회 0 |루리웹
[15]
| 11:37 | 조회 0 |루리웹
헛소리나 개소리나 똑같은 소린데.. 국어사전도 안뒤져보나봄
제이에게님에게 한 말 아니쥬
인도 쓰레기가 개 뻔뻔하게 하는 패드립 보고 하늕이야기 입니다 ㅎㅎ
네 알아요 저도 답답하내요 ㅋㅋ

접두사 개- 가지고 개소리가 욕이라고 하는거 보고..
개뿔 개소리 개고생도 욕이냐고 물어보는데 말을 안하내요 ㅋㅋㅋ
아니.. 자기가 욕이 아니라고 해서 부모님께 해도 상관없겠다고 했는데 그게 왜 패드립?
부끄러운 줄을 아는 건지, 지가 뭔 말을 하고 있는지도 모르는건지.. ㅋㅋ
같냐고..

검색은 해봤어?
개고생 개소리 개뿔 다 욕이야 그럼?
ㅇㅇ 개소리 잘 들었어.
그래서 욕이냐고 니가 욕이라며 ㅋㅋㅋ
욕이야? 아직도?
너 개가 접두사인것도 몰랐지?
개소리가 욕이라며 ㅋㅋㅋ

욕이야 아니야?
넌 개고생 개뿔도 안쓰겠다 욕이라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