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하얀대왕고양이 | 17:04 | 조회 0 |루리웹
[9]
| 17:00 | 조회 0 |루리웹
[30]
총든버터 | 17:05 | 조회 0 |루리웹
[40]
안면인식 장애 | 17:04 | 조회 0 |루리웹
[11]
| 17:02 | 조회 0 |루리웹
[13]
국산티비 | 16:54 | 조회 695 |SLR클럽
[19]
BeWith | 17:04 | 조회 0 |루리웹
[32]
안면인식 장애 | 17:01 | 조회 0 |루리웹
[43]
핵멍이 | 16:51 | 조회 0 |루리웹
[23]
비도탈명 | 16:50 | 조회 0 |루리웹
[11]
꽃보다오디 | 16:43 | 조회 481 |SLR클럽
[31]
캡틴 @슈 | 16:50 | 조회 0 |루리웹
[11]
52w | 16:50 | 조회 629 |SLR클럽
[13]
52w | 16:43 | 조회 809 |SLR클럽
[10]
국산티비 | 16:32 | 조회 819 |SLR클럽
삼성에도 초기환이 있네
역시 천재들의 메카는 다르긴하네 잔머리도 천재적으로 굴리고
근데 고성과자면 다른데 배치할라면 진급시키면서 한거 아닌가..
성과물타기 뭔데
무슨 타이쿤류 할때나 쓸 법한 꼼수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