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52w | 17:29 | 조회 424 |SLR클럽
[4]
시스프리 메이커 | 17:28 | 조회 0 |루리웹
[8]
52w | 17:32 | 조회 468 |SLR클럽
[7]
| 17:28 | 조회 0 |루리웹
[14]
웅동야교대 | 17:35 | 조회 0 |루리웹
[15]
지로보 | 17:34 | 조회 0 |루리웹
[17]
뷰ㅅ | 17:34 | 조회 0 |루리웹
[6]
| 11:24 | 조회 0 |루리웹
[19]
| 17:33 | 조회 0 |루리웹
[14]
드럼 | 17:31 | 조회 0 |루리웹
[10]
| 17:32 | 조회 0 |루리웹
[18]
| 17:32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2750915830 | 17:32 | 조회 0 |루리웹
[9]
| 17:30 | 조회 0 |루리웹
[24]
| 17:30 | 조회 0 |루리웹
제발 중국놈들의 여혐 글이 아니길..
유게에 중국인들이 그렇게 많은가요? ㄷㄷㄷ
이재모 광곤가?
ㄷ ㄷ 유명한 피자 있지..부산에 도미노 파파존스 피자가 유명함
그냥 사다주면되지
사다가 줄수도 있지 지 새끼 베고 있는 와이프한테 욕까지 하냐
일반인이 아니라 임산부이니깐..
이해좀 해주면좋을거같긴한데
아내도 좀 눈치가없네
소시오패스 성향이 있네
씨발 개 주작글 올리고 처 지랄이냐
존나 노잼이다..
동생이 위독해서 마음이 불편하겠지만.......
욕하지말고 따뜻한 말로 아내를 잘 챙겼어야지
아내분이 "여보 잘다녀와~ 그리고 도련님 어떤지 연락줘~ 그러는말미에 ...도련님 괜찮으면 그럼 올라올때 그피자 부탁해도될까??"
이거 여혐 주작글 아님?
적당히 퍼나르세요.
사람이 죽네사네 하는데 피자생각이 난다고?? 개돼지도 안그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