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루리웹-7696264539 | 18:34 | 조회 0 |루리웹
[3]
얼빵한놈 | 18:35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7696264539 | 18:33 | 조회 0 |루리웹
[3]
참치는TUNA | 18:33 | 조회 0 |루리웹
[4]
| 26/06/12 | 조회 0 |루리웹
[7]
강동구청 | 18:35 | 조회 156 |SLR클럽
[7]
나이키츄리닝 | 18:34 | 조회 201 |SLR클럽
[8]
김뭉뭉 | 18:21 | 조회 483 |SLR클럽
[17]
handz | 18:27 | 조회 351 |SLR클럽
[7]
Rosen Vampir | 18:32 | 조회 0 |루리웹
[25]
히틀러 | 18:34 | 조회 0 |루리웹
[5]
넥슨휴리첼 | 18:33 | 조회 0 |루리웹
[5]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18:21 | 조회 0 |루리웹
[6]
메사이안소드 | 18:27 | 조회 0 |루리웹
[32]
| 18:30 | 조회 0 |루리웹
??
계룡산 옥동자 모시는듯.
ㄷㄷㄷㄷ
일당들중에 한명.. 국정원이 감시하는 용의선상에 있는거 아닌가 ...입니다..
삽으로 땅굴을 판 놈들이나 그걸 찾아낸 국정원이나 대단하다 대단해~~!!!
일행중 한명일듯
모텔주인이 국정원직원?
오메 ㄷㄷㄷㄷ
통신감청?
전화통화나
문자, 카톡등 개인간에 연락중
민감한 내용이나
특이 사항은
수집되는 걸로 알고 있음...
국가정보원은
스마트폰에 백도어있어서
특정단어에 자동 감지된다는
루머가 있죠
이건 모텔이 국정원 거점이였다 볼수밖에.
국정원직원이 땅꿀 겁나 열심히 팠네
북한 땅굴땜에 진동 같은걸 감지하나? 신기하네
핸드폰을 다 도청하고 있다는 말이네
위치추적은 다 기본으로 들어가고 교훈 모든 전자장비는 아웃시키고 땅꿀을 판다
아이폰도 위치추척이 되기때문에 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