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퍼센트아라비카 | 17:51 | 조회 0 |루리웹
[17]
ClearStar☆ | 17:5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3847152 | 17:47 | 조회 0 |루리웹
[4]
연분홍 | 17:47 | 조회 0 |루리웹
[16]
| 17:50 | 조회 0 |루리웹
[21]
몽골 촌놈 | 17:48 | 조회 0 |루리웹
[5]
| 17:49 | 조회 0 |루리웹
[22]
| 17:49 | 조회 0 |루리웹
[5]
| 13:06 | 조회 0 |루리웹
[5]
| 13:25 | 조회 0 |루리웹
[19]
| 17:47 | 조회 0 |루리웹
[10]
울프맨_ | 17:44 | 조회 0 |루리웹
[5]
한루살이 | 17:15 | 조회 3215 |보배드림
[15]
레드폭스S2 | 16:54 | 조회 4080 |보배드림
[6]
한루살이 | 16:38 | 조회 1418 |보배드림
블라인드 + 한전 + 바코드 = 어그로
공식이니까 외워두자!
저렇게 멍청한데 한전은 어케 간거야 ... 라고 하기에는 우리병원에 의사도 똑같은 소리했다가 욕처먹은적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액면분할 한 거 고려하면 지금 삼성 주가는 액면불한 전 천만원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018년에 삼전 주식 1주가 280만원 아니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할이란는걸 모르는 공기업 직원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