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말 에반게리온이 이데온을 표절이나 패러디한건가요?
인터넷에서 네이버지식인에 에반게리온 치고 좀 돌아다니다가
'vs'에반게리온 이런식의 초등학생수준의 질문이 있어서
들어가 봤는데 에반게리온이 이데온을 베꼇다는군요.
싸우는 전투씬과 뭐 결말도 그렇고, 결말은 이데온이
무슨 게이지 5칸다차서 전우주 영혼증발하는데 에반게리온도
ICL로 다 녹잖아요. 정말 에반게리온이 이데온을 표절이나 패러디한건가요?
LYUZAKI。
2007-2-26 13:46:54
어떤 정신나간 녀석인가요?
이데온이 에바보다 더 늦게 나왔습니다. (본인 슈로대 공식상...)
에바가 짐 이데온을 베꼈다고 자부하는 초딩이면,
디지몬이 포켓몬스터를 베꼈다는것부터 인정해야합니다.
Roocha
2007-02-26 13:51:06
건담이랑 에반게리온이랑 똑같다고 하는 소리처럼 들리네요
™Stealth
2007-02-26 14:00:27
큭큭 역시 네이비지식인 초등학생들은 개념이 블랙홀을타고 다른차원으로 이동했나보군요.
디지몬이 포켓몬스터를 배끼다 큭큭... 좋은답변감사합니다. 역으로 생각해보면 폭주같은것을보니
오히려 이데온이 몇개를 베낀게 있는거같군요.
江空..천공
2007-02-26 17:31:05
이데온이라 어디서 듣도보도 못한 개뼈다귀가 굴러와서 에반한테 도전인지?
요즘 초딩들 개념을 상실했구나...
이런걸 흔히말해 개소리라고 하나요?
미소녀는국력
2007-02-26 17:38:47
차라리 라제폰이 에반게리온 짜가 작품이라고 하는게 현실적으로 들리겠군?
Rei-백곰★
2007-02-27 01:51:48
이데온.. 모릅니다 ㅇㅅㅇ;;;
강혁
2007-02-27 12:30:52
이데온이 무슨만화입니까????
제가 애니매니아란 인터넷사이트 5명의 부운영자중한명입니다
그런데 이데온이란 만화는 한번도 듣지못한 애니이름입니다
fullmoon
2007-02-27 16:17:00
죄송합니다.. 지식이 없어서 이데온이란 만화...모릅니다.
LYUZAKI。
2007-02-27
강혁 // 이데온. 애니가 아닙니다. 이데온은 옛 건담 시리즈의 '짐' 을 극대화 시킨 것으로서, 실제로는 슈로대나 그쪽에서 참전한걸로 기억. 좀더 정확히 말하자면 건담 소설에 나왔을법한 녀석이죠. <





모르는 것을 모른다고 한 풀문쿤 의문의 1승
뭐 엄밀히 말하면 에바랑 이데온은 모티브는 같아도 접근법은 완전히 다르지
어느 사이트여 ㅋㅋㅋ 그리고 이데온하고 에바하고 슈로대 동시출석 아녀? F에서
저 양반들 지금 유게에 서식하면서 민방위가 끝나니 뭐니 하고 있을 듯
반지의 제왕이 리니지를 배꼈네요!! (반지의 제왕 엘프보고 한국의 모 네티즌이 쓴 글)
이거 일본에 번역돼서 수출됐음 안노도 혐한 됐을지도 모르겠다. 그러면 에바 극장판도 국내개봉 안 되고... 음? 나쁜 건가?
음 이데온검색하면 언제나왔는지 나오지않나??
왜 슈로대지식을꺼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