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981988)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지 구 | 26/05/15 15:45 | 추천 10 | 조회 31

[유머] ???: 정말 에반게리온이 이데온을 표절이나 패러디한건가요? +31 [7]

루리웹 원문링크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5189378

???: 정말 에반게리온이 이데온을 표절이나 패러디한건가요?

???: 정말 에반게리온이 이데온을 표절이나 패러디한건가요?_1.webp

인터넷에서 네이버지식인에 에반게리온 치고 좀 돌아다니다가
'vs'에반게리온 이런식의 초등학생수준의 질문이 있어서
들어가 봤는데 에반게리온이 이데온을 베꼇다는군요.
싸우는 전투씬과 뭐 결말도 그렇고, 결말은 이데온이
무슨 게이지 5칸다차서 전우주 영혼증발하는데 에반게리온도
ICL로 다 녹잖아요. 정말 에반게리온이 이데온을 표절이나 패러디한건가요?

???: 정말 에반게리온이 이데온을 표절이나 패러디한건가요?_2.webp

LYUZAKI。
2007-2-26 13:46:54
어떤 정신나간 녀석인가요?
이데온이 에바보다 더 늦게 나왔습니다. (본인 슈로대 공식상...)
에바가 짐 이데온을 베꼈다고 자부하는 초딩이면,
디지몬이 포켓몬스터를 베꼈다는것부터 인정해야합니다.

Roocha
2007-02-26 13:51:06
건담이랑 에반게리온이랑 똑같다고 하는 소리처럼 들리네요


™Stealth
2007-02-26 14:00:27
큭큭 역시 네이비지식인 초등학생들은 개념이 블랙홀을타고 다른차원으로 이동했나보군요.
디지몬이 포켓몬스터를 배끼다 큭큭... 좋은답변감사합니다. 역으로 생각해보면 폭주같은것을보니

오히려 이데온이 몇개를 베낀게 있는거같군요.

江空..천공
2007-02-26 17:31:05
이데온이라 어디서 듣도보도 못한 개뼈다귀가 굴러와서 에반한테 도전인지?
요즘 초딩들 개념을 상실했구나...
이런걸 흔히말해 개소리라고 하나요?

???: 정말 에반게리온이 이데온을 표절이나 패러디한건가요?_3.webp


























미소녀는국력

2007-02-26 17:38:47

차라리 라제폰이 에반게리온 짜가 작품이라고 하는게 현실적으로 들리겠군?

 

Rei-백곰★

2007-02-27 01:51:48

이데온.. 모릅니다 ㅇㅅㅇ;;;


강혁

2007-02-27 12:30:52

이데온이 무슨만화입니까????

제가 애니매니아란 인터넷사이트 5명의 부운영자중한명입니다

그런데 이데온이란 만화는 한번도 듣지못한 애니이름입니다

 

fullmoon

2007-02-27 16:17:00

죄송합니다.. 지식이 없어서 이데온이란 만화...모릅니다.

 

LYUZAKI。

2007-02-27

강혁 // 이데온. 애니가 아닙니다. 이데온은 옛 건담 시리즈의 '짐' 을 극대화 시킨 것으로서, 실제로는 슈로대나 그쪽에서 참전한걸로 기억. 좀더 정확히 말하자면 건담 소설에 나왔을법한 녀석이죠. <


[신고하기]

댓글(7)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