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제송제 | 26/06/06 | 조회 0 |루리웹
[3]
아민 템제리언 | 04:07 | 조회 0 |루리웹
[4]
페도가싫다 그것이내가선택한본심 | 26/06/06 | 조회 0 |루리웹
[1]
연방의하얀빅가슴 | 26/06/06 | 조회 0 |루리웹
[3]
| 04:13 | 조회 0 |루리웹
[7]
KC인증-1260709925 | 03:58 | 조회 0 |루리웹
[9]
BeWith | 04:01 | 조회 0 |루리웹
[6]
갤럭시프라이드치킨 | 03:49 | 조회 0 |루리웹
[1]
삼도천 뱃사공 | 03:41 | 조회 0 |루리웹
[3]
붉도저 | 03:32 | 조회 0 |루리웹
[5]
아민 템제리언 | 03:57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노예 | 03:46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노예 | 03:51 | 조회 0 |루리웹
[3]
파이올렛 | 03:50 | 조회 0 |루리웹
[9]
신 사 | 03:52 | 조회 0 |루리웹
이 건은 회사와 노동자의 문제라
제 3자가 왈가왈부할 문제는 아닌 것 같음
노사가 협의할 내용이지
제 3자가 왈가왈부 할건 아닌듯
참고로 주주면 사측이 맞지
그러네
삼전 샀으면 나도 어땠을려나 모르겠다
ㅇㅇ 원래 하닉 성과급 10% 단순하게 정한것도
사실 사측이 적게줄려고 머리굴린건데
초초초초초대박나서 저렇게 된것도 잇긴함
노조측은 15%가 아니어도 좋으니 계산식 투명화하고 명문화 해달라는게 1순위 요구더라
왜냐하면 2026년은 영업이익이 100% 넘어갈 가능성이 높거든 ;;;;
각자 여론전 중이라..
삼전 경영진 문제랑 벌개로 존나 유치하긴해
참고로 연봉의 50% 보너스는
그냥 80~90년대 호황기에는 적당히 잘나가는 회사 다니기만 해도 당연히 받던 수준의 보너스다.
아주 잘나가는 수준까지도 아니었음 그냥 적당한 수준 회사면 다 받던 수준.
삼성은 노조에 굉장히 적대적인 곳이고, 삼성 직원들은 하이닉스급 성과급 받고 싶어하는거 같아서 이번 분쟁 쉽게 끝나지 않을듯
그냥 단순하게 미국 테크주들 봐라 ㅅㅂ... 이정도 영업이익이면
사원들한테 달달하게 뿌려주드라
주주입장에선 대 파업의 시대가 도래되었다~ 카카오랑 현대중공업이랑 다 성과급 이야기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