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98199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료이키 .. | 26/05/15 15:44 | 추천 24 | 조회 68

[정보] 삼성전자 정규직들이 하이닉스를 거론하며 성과급 제데로 달라고 하는 이유가 +68 [11]

루리웹 원문링크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5189366

삼성전자 정규직들이 하이닉스를 거론하며 성과급 제데로 달라고 하는 이유가


삼성전자 정규직들이 하이닉스를 거론하며 성과급 제데로 달라고 하는 이유가_1.webp


하이닉스는 원래 옛 '현대전자'여서 그런지는 몰라도?


성과급을 정규직들에게 따박따박 꽂아주고 2025년 기준 1억 3000~5000만원 성과급 지급완료함.


반면 삼성전자는 연봉의 50% 상한선이 있고 


영업이익과 직비례로 연동해서 성과급을 반드시 주지않음.


현재 대충 계산해서 잘해봐야 최대 8000만원 정도인가?





원래 삼성전자 반도체 정직원들이 하이닉스보다 고연봉이었는데 성과급 제도 하나때문에 


하이닉스가 삼성전자를 가볍게 압도하는 월급 벌어가서 삼성전자 내부에서 난리난거군 ;;; 


[신고하기]

댓글(11)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