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AUBREY | 05:11 | 조회 0 |루리웹
[0]
설레이는북극곰 | 05:14 | 조회 24 |SLR클럽
[7]
탈라샤갑옷 | 04:51 | 조회 0 |루리웹
[3]
원시 땡끄 | 04:21 | 조회 0 |루리웹
[6]
신 사 | 04:47 | 조회 0 |루리웹
[7]
아비오도스의 아쎄이 | 04:54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6493129948 | 04:35 | 조회 0 |루리웹
[1]
검수되지않은괴계정 | 04:45 | 조회 0 |루리웹
[2]
삼성쩐기 | 04:59 | 조회 81 |SLR클럽
[11]
Starshiptostars | 26/06/06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5586048412 | 04:57 | 조회 0 |루리웹
[2]
아민 템제리언 | 04:46 | 조회 0 |루리웹
[5]
검수되지않은괴계정 | 04:25 | 조회 0 |루리웹
[7]
민주투사쿠마쿠 | 04:55 | 조회 533 |오늘의유머
[7]
조나단크레인 | 04:47 | 조회 0 |루리웹
미장달러를 구입하던 사람이 뭔 바람이 나서 하닉으로 다 들어왔을까..
이정도면 8천 찍겠다 가즈아아아 하다가 망함
옆집 벼가 하루만에 열리는데
어케 참음
8천은 찍었잖아 한잔해
어쨌든 하이닉스는 결국 갈거니까 걱정은 안되시잖아 한잔해~ 문제는 삼전이지
그래도 시간지나면 하닉은 올라가.. 삼전이 카오스지
너였구나!
와.. 오늘 왜 달러 1500까지 달리나? 싶었는데..
- 보그다노프, 그가 샀습니다
- 둠삣
둠삣
나도 그제 샀는데
오늘로 딱 0%됐더라
고정닉으로 바꿔
기억해줄께!
유게이 이자식 국장 뿐만 아니라 환율까지 박살냈구나
이제 빨리 팔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