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KC인증-1260709925 | 03:58 | 조회 0 |루리웹
[9]
BeWith | 04:01 | 조회 0 |루리웹
[6]
갤럭시프라이드치킨 | 03:49 | 조회 0 |루리웹
[1]
삼도천 뱃사공 | 03:41 | 조회 0 |루리웹
[3]
붉도저 | 03:32 | 조회 0 |루리웹
[5]
아민 템제리언 | 03:57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노예 | 03:46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노예 | 03:51 | 조회 0 |루리웹
[3]
파이올렛 | 03:50 | 조회 0 |루리웹
[9]
신 사 | 03:52 | 조회 0 |루리웹
[0]
나혼자산다 | 04:03 | 조회 34 |SLR클럽
[20]
안면인식 장애 | 03:52 | 조회 0 |루리웹
[4]
안면인식 장애 | 03:46 | 조회 0 |루리웹
[21]
| 03:48 | 조회 0 |루리웹
[0]
(주)검찰 | 03:57 | 조회 30 |SLR클럽
그러니까 배경년도가 저 때라고?
아아.. 이쪽은 빛의 전사 프리큐어가 가장 먼저인 세계선의 사람인가..
딸이 엄마 시대로 타임리프 했다고 본 거 같은데
야 이번 신병 애들 상태가 왜이러냐?
무슨 민방위 아저씨가 들어왔어
"우리는 에도시대때부터 이거 입고 싸움"
그렇게 치면 주인공 말고 다른 애들 활동년도가 더 앞인 애들이 넘치는게 함정
얕보았구나 프리큐어의 역사를...
여태 뛴 예비군 동원에 민방위까지 다 마친 짬지존 vs 현역0년차
짬지요?
애니 나온 년도로 승부해야지!!!!!!!
쟤들도 가면라이더처럼 세계관 대부분 다르잖아
애초에 그리치면 태초에 프리큐어가 있었다-하는 애들이 몇이나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