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감동브레이커 | 05:59 | 조회 0 |루리웹
[4]
순간 | 05:59 | 조회 157 |SLR클럽
[5]
BlueBeing | 05:52 | 조회 0 |루리웹
[2]
구도나세 | 03:47 | 조회 0 |루리웹
[12]
이쿠노 딕터스 | 05:55 | 조회 0 |루리웹
[2]
ClearStar☆ | 05:31 | 조회 0 |루리웹
[3]
생생우동 | 05:49 | 조회 0 |루리웹
[9]
65정철원 | 26/06/06 | 조회 1299 |보배드림
[1]
물에비친달 | 05:52 | 조회 37 |SLR클럽
[10]
푸진핑 | 05:37 | 조회 0 |루리웹
[4]
로제커엽타 | 05:42 | 조회 0 |루리웹
[9]
서비스가보답 | 04:18 | 조회 0 |루리웹
[1]
붉도저 | 05:29 | 조회 0 |루리웹
[2]
Cortana | 26/06/03 | 조회 0 |루리웹
[0]
삼성쩐기 | 05:38 | 조회 88 |SLR클럽
어떻게 남은 매치업이 울브스 에버튼 리즈 첼시 빌라 ㅋㅋㅋㅋㅋ
왜? 토트넘 그 넘이 유게에 ㅈㅌㅍㅇ라도 올림?
팬들에게 경기력으로 ㅈ토피아를 달림
좃토피아급 경기력이긴 하지...
26년 무승은...
최근 토트넘 마지막 pl 승리
2025년 12월 29일
첼시에 마레스카가 감독하고
맨유에 아모림이 감독할 시절
손흥민은 억제기가 맞다
강등억제기
낭만 챙기고 떠난게 다행이네
토트넘 특)
어쩌다 애매한 B급 선수나 유망주가 S급으로 포텐터짐=> 그 뽕맛을 못 잊고 잘 나갈때 S급 즉전감을 영입하지 않고 애매한 B급 선수만 영입함 => 슬슬 성적이 죶 박기 시작하니까 S급 즉전감을 사야하는데 성적이 떨어진 토트넘에는 S급 선수들이 안 갈려고 해서 애매한 C~B급 선수를 S급 이적료로 영입해서 "우리 S급 선수 영입했다고 딸딸이 침 => 그리고 현재 상황
새삼 요근래 두번이나 지옥불서 돌아온 에버튼이 대단하긴 함
올해? 작년 아니었어??
챔스 준우승 시켜준 감독도 경질
유로파 우승 시켜준 감독도 경질
이건 억까지 둘다 쳐 잘릴만 해서 잘린건데
손흥민이 나가서 저렇게되는걸수도
남아있었으면 얼마나 국내외로 손흥민 욕을 했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