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감동브레이커 | 05:59 | 조회 0 |루리웹
[4]
순간 | 05:59 | 조회 157 |SLR클럽
[5]
BlueBeing | 05:52 | 조회 0 |루리웹
[2]
구도나세 | 03:47 | 조회 0 |루리웹
[12]
이쿠노 딕터스 | 05:55 | 조회 0 |루리웹
[2]
ClearStar☆ | 05:31 | 조회 0 |루리웹
[3]
생생우동 | 05:49 | 조회 0 |루리웹
[9]
65정철원 | 26/06/06 | 조회 1299 |보배드림
[1]
물에비친달 | 05:52 | 조회 37 |SLR클럽
[10]
푸진핑 | 05:37 | 조회 0 |루리웹
[4]
로제커엽타 | 05:42 | 조회 0 |루리웹
[9]
서비스가보답 | 04:18 | 조회 0 |루리웹
[1]
붉도저 | 05:29 | 조회 0 |루리웹
[2]
Cortana | 26/06/03 | 조회 0 |루리웹
[0]
삼성쩐기 | 05:38 | 조회 88 |SLR클럽
울음소리 들어보면 좋아 죽겠네
으야아아아악!!!
밤에 울부짖는 소리를 들어봐야 저놈들의 추악함을 알게될것
고블린과 침팬치가 섞인 듯한 비명 소리를 못 들어봐서 그래
몇마리 데려가다오ㅋㅋㅋ
원래 없는걸 동경하기 마련임.
가까이하면 단점도 보이겠지.
일본인: 흠... 가까이서 봐도 곰보다 안전하군...
헣어어어어엉!!!!!! 헣어어어어어어어어엉!!!!!
뭐, 쟤들은 돌아다니는 게 곰 이니까... 고라니가 부러울만 하지
쟤네는 곰 문제 때문에 차라리 고라니가 창궐해서 곰이 고라니 잡아먹느라 민가로 안 내려오길 바라는 건가?
암수 한쌍으로 두어쌍만 대충 산에다 풀어놓으면 ㅋㅋㅋㅋㅋㅋㅋ
곰의 한끼식사라네요
고라니 사고영상 좀 올려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