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Pin56 | 06:05 | 조회 94 |SLR클럽
[5]
앨리프 | 05:53 | 조회 0 |루리웹
[4]
아리아발레 | 05:55 | 조회 0 |루리웹
[2]
스치프 | 05:35 | 조회 0 |루리웹
[6]
신 사 | 05:45 | 조회 0 |루리웹
[4]
까무로 | 24/12/27 | 조회 0 |루리웹
[5]
은하수랑 | 04:57 | 조회 922 |보배드림
[4]
ㅡㅡ凸 | 02:46 | 조회 1724 |보배드림
[17]
신 사 | 05:34 | 조회 0 |루리웹
[0]
Edward_Kim | 05:59 | 조회 5 |SLR클럽
[4]
knowhow | 05:45 | 조회 51 |SLR클럽
[2]
knowhow | 05:50 | 조회 65 |SLR클럽
[1]
오리엔탈815 | 01:19 | 조회 1151 |보배드림
[4]
도미튀김 | 05:36 | 조회 0 |루리웹
[13]
c-r-a-c-k-ER | 05:29 | 조회 0 |루리웹
댓글(6)
바다 착륙은 절대 안됩니다. ㄷㄷㄷ
아무리 바다라도 그 정도 속도면 거의 콘크리트에 부딧히는 거와 마찬가지이고
표면 장력으로 더 큰 충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겨울 바다에 빠지면 구조도 힘들고 시체 건지는 것도 힘듬
주변에 육지가 없으면 바다로 갈 수 밖에 없지만
그 외에는 절대 바다 착륙은 시도 하지 않음
랜딩기어 고장을 사전에 알았다면 연료도 다 내보내고 활주로에 마찰계수 낮추고 화염 냉각시킬 물질도 도포했겠지만 고장을 몰라서 대비를 못한 건 정비가 제대로 안 됐단 거. 상공에서 내부에 연기랑 가스가 이미 유입됐었다고 함.
버드 스트라이크라고 전부 다 저런 사고가 나는 것은 아니니.....보잉 비행기에 정비 불량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되네요. 한국에서 방콕 갈 때도 엔진이 몇번 꺼졌다는 기사가 난 걸 보니.....
근데 의문이 렌딩기어 안냐려온거 확인행음 활주로가 아니라 흑바닥에 내려야하는거아닌가요?
그냥 일반인의 생각이고 의문점입니다.
말은쉽죠 ㅎㅎ
저도 그생각 했습니다.
활주로 옆 흙바닥으로 착륙을 했더라면 흙에 밀려서 속도가 더 줄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