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SwordofJustice | 00:41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7730405281 | 00:39 | 조회 0 |루리웹
[22]
이세계패러독스 | 00:33 | 조회 0 |루리웹
[6]
좇토피아 인도자 | 00:37 | 조회 0 |루리웹
[22]
쌈무도우피자 | 00:37 | 조회 0 |루리웹
[17]
루리웹-1327243654 | 00:38 | 조회 0 |루리웹
[8]
순간 | 00:34 | 조회 466 |SLR클럽
[18]
forours | 00:36 | 조회 409 |SLR클럽
[1]
루리웹-5994867479 | 00:37 | 조회 0 |루리웹
[14]
이사령 | 00:34 | 조회 0 |루리웹
[8]
좇토피아 인도자 | 00:32 | 조회 0 |루리웹
[7]
죄수번호-69741919 | 00:32 | 조회 0 |루리웹
[15]
올마인드 | 00:29 | 조회 0 |루리웹
[16]
상하이조 | 00:31 | 조회 0 |루리웹
[7]
정의의 버섯돌 | 00:28 | 조회 0 |루리웹
댓글(21)
눈 앞의 이익 때문에 앞으로의 이익을 포기하는 멍청한 음식점이 많지
단골로 만드는 법은 저기서 대응을 어찌 하냐에 따라서 달라지는거지. ㅋㅋㅋㅋㅋ
공기밥 하나랑 포스트 잇으로 죄송합니다! 다음에는 잘 챙겨다 드릴게요! 메모라도 남겼어봐라.
손님들은 어지간해서 그런 사소한 배려에 감동받는 사람들이 진상보다 압도적으로 더 많다.
갖고 와야지 새끼야 돈냈는데
정신머리 제대로 박힌 사장이면 직원들 교육할때 우리측 실수인경우 무조건 대가리박고 서비스까지 낭낭하게 챙겨주라고 얘기한다.
판단하기 힘들 경우 상급자(사장 내지는 점장등)에게 물어보라고 하던가...
저런데 몇번봤지 ㅋㅋㅋ 어쩌죠?
그래요 뭘 어쩔까요 ㅅㅂㄴㅇ
배달비가 그렇게 아까우면 그냥 부분환불로 진행해드려도 될까요라고 물어보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