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일본 포카리스웨트 광고
실제로 뿌리는 흩날리는 종이와 벚꽃
고무로 만들어서 출렁이게 제작된 움직이는 바닥
와이어를 사용하여 하늘을 날게 만듬
CG를 최소화하여 원테이크 방식으로
아날로그 감성과 포카리가 밀고있는
청량함이라는 주제를 동시에 잡은
상당히 고평가 받은 CF
심지어 배경음악에 쓰인 CM음악도
원래 있던 음악을 쓴게아닌 새로 작곡한 음악이고
뮤직비디오도 제작함
2022년에도 똑같은 방법으로
원테이크 CF를 촬영했지만
작년도와 별차이 없이 똑같다는
미적지근한 평가를 받은뒤로
2023년 포카리스웨트 광고는
아날로그 감성은 사라졌지만 주연배우 2명과
엑스트라 1000명을 사용하여
청춘이라는 주제를 극대화시켜
다시 한번 고평가를 받음
댓글(2)
저동네는 포카리 인기있으니..
이런거 cg없이 했다고 할 때 마다 느끼는 건데
단순 원테이크라 잘 찍은 느낌이 아니라 배경 소품부터 해서 카메라 렌즈 사용 등 진짜 다양하게 배울게 많아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