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
라이프쪽쪽기간트 | 17:38 | 조회 0 |루리웹
[21]
5324 | 17:36 | 조회 0 |루리웹
[4]
마데온 | 17:43 | 조회 2073 |오늘의유머
[5]
오늘저녁고기 | 17:42 | 조회 1825 |오늘의유머
[9]
스시배달하는닌자 | 17:35 | 조회 0 |루리웹
[21]
데드풀! | 17:36 | 조회 0 |루리웹
[8]
도르마무소이 | 17:32 | 조회 0 |루리웹
[6]
퇴근시간3분전들어온업무 | 16:21 | 조회 0 |루리웹
[2]
지구별외계인 | 12:44 | 조회 0 |루리웹
[26]
너구리와여우 | 17:32 | 조회 0 |루리웹
[43]
도미튀김 | 17:31 | 조회 0 |루리웹
[31]
구름밟이 | 17:30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713143637271 | 17:27 | 조회 0 |루리웹
[15]
카카오 | 17:30 | 조회 229 |SLR클럽
[7]
한국참교육협회 | 17:30 | 조회 446 |SLR클럽
댓글(22)
성회형 그렇게 안 봤는데
비빔밥 두그릇에 매수되다니
육회비빔밥이면 인정했다
스태디아가 망한 이유는 기술적으로 완성되기 전에 너무 일찍 나왔고, 할만한 게임이 없었음
기술적으로 완성...이 가능할까?
인풋렉이 도통 해소될 수 없는 문제 같은데
블루투스만 해도 무선 렉이 있는데 가능할까 그게 스토리 위주의 겜이면 모르겠는데
게임을 분석하는것과 플랫폼을 분석하는것은 다르지...난 엑박 패스 정도가 최선이고 스태디아 같은 완전 클라우드 게이밍 플랫폼은 안될거라고 처음 나왔을 때부터 오래 못간다 그랬는데 그땐 비추 많이 받았지...
따지려면 엑박 플스 둘다 망치고도 구글 들어온 이 양반을 욕해야 하지 않나?
어쩔수없다
구글덕에 밥벌어먹고 사는 사람이라서
비빔밥 두그릇이상은 요구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