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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13)
제가 디젤차 탈때는 수온게이지 바늘이 바닥에서 떨어질때까지 예열하는게 상식이였는디...
어느샌가 엔진오일이 정상적으로 순환될 시간인 길어야 2~3분만 해도 된다라고 한걸 어디서 본 거 같아요...
전 휘발류라쏘 길어야 2분 예열합니다~
저거 개구라에요.....^^
에스오일은 영하 32도까지 안 굳어요.
다른곳도 아니고 에스 오일이 저런 주장을 한다면 구라입니다.
단 영하 30도 까지 내려가는 지역은 해당됩니다.
@파이란강재 저 형은 자동차가 아니라 성관계 설명하신것 같은데요?
저는 예열 2~3분하고 알피엠 낮게 천천히 운행하면서 온도를 올리는 방법을 씁니다
뭔가 성관계를 설명하시는 걸로 들린다면 제가 이상한거 맞죠?
모든 차량은 급발진이나 그런걸 막으려면 시동걸고 1분정도는 차가 전체적으로 웜업이 필요하다고 하든데요?
1분예열후 저속주행하면됩니다
글구요...어차피....주차장 나오는 동안 예열이 다되요.
고속도로 졸음쉼터에 차를 세워두었다가 가는게 아니라면
주차장 벗어 나는 동안 예열은 충분합니다.
@파이란강재 노지는 좀 애매합니다.
영하 15도 이하의 노지는 3분은 해주셔야 할듯요.
차는 너무 어려워영~~~~~~힝
요즘 시대에는... *.*;;;
다음달 박대리 교체한다 캅니다*.*;;;
다들 밧데리 검사바랍니다
요즘은 뭐 굳이 안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