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진입장벽중의 하나
지옥같은 난사 연출
아 물론 지금은 굉장히 발전함
[13]
나만정상인 | 14:59 | 조회 0 |루리웹
[8]
데어라이트 | 14:58 | 조회 0 |루리웹
[12]
Project Pt | 14:58 | 조회 0 |루리웹
[30]
chi프틴 | 14:59 | 조회 0 |루리웹
[9]
[AZE]공돌삼촌 | 14:46 | 조회 691 |SLR클럽
[16]
워렌존버 | 14:49 | 조회 830 |SLR클럽
[9]
루리웹-588277856974 | 14:56 | 조회 0 |루리웹
[18]
sabotage110 | 14:56 | 조회 0 |루리웹
[5]
총든버터 | 25/05/20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4194622151 | 14:55 | 조회 0 |루리웹
[15]
일해야하는데에 | 14:50 | 조회 0 |루리웹
[12]
¹²³ | 14:54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4350025261 | 14:20 | 조회 0 |루리웹
[15]
지구별외계인 | 14:53 | 조회 0 |루리웹
[7]
noom | 25/05/19 | 조회 0 |루리웹
솔직히 섬괘 1,2는 벽의 괘적보다 타격감이 구려.
발전한 것도 모션은 여전히 웃음벨이네...ㅋㅋㅋ
저 도레미송 회전 모션이 일종의 아이덴티티 같은 거야?ㅋㅋㅋ
지금은 많이 발전함<-유게에서 절대 안통함 ㅋㅋ
첫번째, 두번째 둘 다 섬의 궤적 1같은데 2014년작이다
10년 전이라는걸 생각해보면 조금 구려도 어쩔 수 없
기는 개풀뜯어먹는 소리
구린거 맞아
당시에도 구렸고
지금도 구리지
팔콤은 왜 이렇게 도는걸 좋아하는걸까
적은 인원으로 꾸준히 발전하는 것도 좋은거지
섬궤1,2랑 됴코 제나두쯤에서 이자식들은 도대체 연출 좀 신경쓰면 안되나해서 그 이후로 팔콤 게임은 이스 말고는 안하는데, 저정도만 되어도 장족의 발전이 맞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