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시스프리 메이커 | 20:25 | 조회 0 |루리웹
[6]
| 20:19 | 조회 0 |루리웹
[3]
| 20:16 | 조회 0 |루리웹
[13]
시간여행자 | 20:20 | 조회 477 |SLR클럽
[20]
| 20:24 | 조회 0 |루리웹
[11]
더러운캔디 | 20:24 | 조회 0 |루리웹
[1]
Prophe12t | 20:16 | 조회 0 |루리웹
[8]
| 20:21 | 조회 0 |루리웹
[7]
aespaKarina | 20:15 | 조회 0 |루리웹
[8]
| 20:18 | 조회 0 |루리웹
[8]
보추의칼날 | 20:19 | 조회 0 |루리웹
[13]
| 20:19 | 조회 0 |루리웹
[40]
주식의신 | 20:17 | 조회 0 |루리웹
[13]
하도그하나머그래요 | 20:18 | 조회 0 |루리웹
[15]
| 20:15 | 조회 0 |루리웹
파리 생제르망 구단주는 만수르 재산 20배.ㅋㅋㅋㅋ
켈라이피가 20배나 많나요?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네. 500조원 !!!
ㄷ ㄷ ㄷ ㄷ ㄷ ㄷ
대단하긴 하구나 ㄷㄷㄷㄷ
모나리자가 2조나 되었던가요 ㄷㄷㄷㄷㄷㄷ
이수만도 수만르 정도는 되네요...
모나리자는 가격이 없는걸로.. ㅎㄷㄷㄷㄷ
국내 대표작가, 그것도 현대 작가의 그림도 85억씩 하는 마당에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역작 중 하나인데 당연히 그 정도는 해야하지 않겠나 싶네요~
그래봐야 금괴 200t 한테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