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 20:05 | 조회 0 |루리웹
[4]
엘렌 | 20:20 | 조회 0 |루리웹
[1]
| 20:24 | 조회 0 |루리웹
[2]
| 20:12 | 조회 0 |루리웹
[11]
시스프리 메이커 | 20:25 | 조회 0 |루리웹
[6]
| 20:19 | 조회 0 |루리웹
[3]
| 20:16 | 조회 0 |루리웹
[13]
시간여행자 | 20:20 | 조회 477 |SLR클럽
[20]
| 20:24 | 조회 0 |루리웹
[11]
더러운캔디 | 20:24 | 조회 0 |루리웹
[1]
Prophe12t | 20:16 | 조회 0 |루리웹
[8]
| 20:21 | 조회 0 |루리웹
[7]
aespaKarina | 20:15 | 조회 0 |루리웹
[8]
| 20:18 | 조회 0 |루리웹
[8]
보추의칼날 | 20:19 | 조회 0 |루리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하면 가사 노동 남자가 하고 있으면 백수 나부랭이 ㅋㅋㅋㅋ
ㅋㅋㅋㅋ 이미 지들도 알면서 가정주부가 힘드네마네...
그러면서 무슨 집안일이 끝이 없다는둥 개소리를해
전형적인 내로남불
여자가 하면 가사노동의 임금을 계산하면 월 몇백이니 하면서, 남자가 하면 노는 거냐 ㄷㄷㄷ
ㅋㅋㅋ
다시한번 말합니다.
여자들은 지들이 살림하면 월급 300~400만원받아야 하고
남자가 집에서 살림하면
집에서 논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정신나간게 한녀들임
좀 나이있는 아줌마들이 좀 그렇죠ㄷㄷ
남자가 전업 해봐야 살림이나 제대로 하겠어? 라고 생각하는 경향이ㄷㄷ
젊은 여자들은 안그럴거같죠?ㅋ
청소/빨래/설겆이 말고 집안일 또 뭐가 있나요?
그마저도 남자인 저도 더하면 더했지 덜 하진 않는것 같은데.
나도 집에서 살림만 하고 300 아니...200만원만 받아도 좋겄네요
솔직히 집안일이 어렵거나 힘들진 않죠.. 단순히 귀찮은 작업들일 뿐..
혼자살면 늘 하는 일상일 뿐인데
부모님집에 얹혀 살다가 결혼해서 나와보니
겁나 힘들것지